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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other Festival

KISNUE

“청춘의 시절,
가장 빛나는 ‘팝’의 시절”

-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

섬세한 멜로디와 레트로한 악기소리는 키스누의 음악이 흔히 사용되는 ‘신스팝’에 기반해 있다는 것을 바로 알게 해준다. 하지만 키스누의 음악에는 과거의 재생산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는 무언가가 담겨져 있다. 누군가의 ‘청춘’의 시절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항상 존재하고 있다. 그 ‘청춘’의 모양은 제각각 다른 시대에서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게 될 것이며, 키스누의 음악은 지금 그들이 겪고 있는 청춘의 시절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있다.

“청춘의 시절,
가장 빛나는 ‘팝’의 시절”

-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

섬세한 멜로디와 레트로한 악기소리는 키스누의 음악이 흔히 사용되는 ‘신스팝’에 기반해 있다는 것을 바로 알게 해준다. 하지만 키스누의 음악에는 과거의 재생산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는 무언가가 담겨져 있다. 누군가의 ‘청춘’의 시절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항상 존재하고 있다. 그 ‘청춘’의 모양은 제각각 다른 시대에서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게 될 것이며, 키스누의 음악은 지금 그들이 겪고 있는 청춘의 시절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있다.

“청춘의 시절,
가장 빛나는 ‘팝’의 시절”

-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

섬세한 멜로디와 레트로한 악기소리는 키스누의 음악이 흔히 사용되는 ‘신스팝’에 기반해 있다는 것을 바로 알게 해준다. 하지만 키스누의 음악에는 과거의 재생산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는 무언가가 담겨져 있다. 누군가의 ‘청춘’의 시절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항상 존재하고 있다. 그 ‘청춘’의 모양은 제각각 다른 시대에서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게 될 것이며, 키스누의 음악은 지금 그들이 겪고 있는 청춘의 시절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있다.

“청춘의 시절,
가장 빛나는 ‘팝’의 시절”

-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

섬세한 멜로디와 레트로한 악기소리는 키스누의 음악이 흔히 사용되는 ‘신스팝’에 기반해 있다는 것을 바로 알게 해준다. 하지만 키스누의 음악에는 과거의 재생산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는 무언가가 담겨져 있다. 누군가의 ‘청춘’의 시절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항상 존재하고 있다. 그 ‘청춘’의 모양은 제각각 다른 시대에서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게 될 것이며, 키스누의 음악은 지금 그들이 겪고 있는 청춘의 시절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있다.

“청춘의 시절,
가장 빛나는 ‘팝’의 시절”

-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

섬세한 멜로디와 레트로한 악기소리는 키스누의 음악이 흔히 사용되는 ‘신스팝’에 기반해 있다는 것을 바로 알게 해준다. 하지만 키스누의 음악에는 과거의 재생산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는 무언가가 담겨져 있다. 누군가의 ‘청춘’의 시절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항상 존재하고 있다. 그 ‘청춘’의 모양은 제각각 다른 시대에서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게 될 것이며, 키스누의 음악은 지금 그들이 겪고 있는 청춘의 시절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있다.

“청춘의 시절,
가장 빛나는 ‘팝’의 시절”

-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

섬세한 멜로디와 레트로한 악기소리는 키스누의 음악이 흔히 사용되는 ‘신스팝’에 기반해 있다는 것을 바로 알게 해준다. 하지만 키스누의 음악에는 과거의 재생산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는 무언가가 담겨져 있다. 누군가의 ‘청춘’의 시절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항상 존재하고 있다. 그 ‘청춘’의 모양은 제각각 다른 시대에서 다른 모습으로 피어나게 될 것이며, 키스누의 음악은 지금 그들이 겪고 있는 청춘의 시절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있다.